MAMA는 1999년부터 시작된 K-POP 시상식으로 세계최고의 한류 아이돌 및 배우들이 시상식에 참석하며 아이돌 가수들의 공연 및 다양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12개국 이상에 생방송되는 명실 공히 최고의 K-POP 공연이다.
aT홍콩지사는 MAMA Pre Week 기간인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4일 동안 홍콩 플라자 헐리우드에서 한국농식품 홍보관을 운영하여 행사장을 찾은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한국농식품 시음․시식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MAMA 시상식 당일인 12월 2일에도 한국농식품 홍보관을 운영하여 한국의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인 김밥, 떡복이, 만두 등을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현지에서 인기 있는 한국대표식품 및 과일․야채 등 다양한 신선 농산물까지 홍보함으로써 현지 소비자들이 K-Food의 다채로움과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aT홍콩지사 이승훈 지사장은 “이번 K-Pop과 한류 스타를 활용한 K-Food 홍보를 통해 품질 면에서 이미 인정을 받은 한국농식품이 또다른 한류의 주역이 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방식의 소비자체험행사를 개최하여 한국농식품의 인지도 제고와 소비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