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패키지, WIFI가 좋아 LTE가 좋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1 08: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윈터 패키지 2종 출시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내년 2월 29일까지 가족과 여성을 위해 윈터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우선 어린 자녀와 함께 뜻 깊은 가족 여행을 보내려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와이파이(WIFI, Wow! It’s Family Island)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인디언 텐트를 설치해 아이만의 특별한 보금자리를 만들어준다.

캠핑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도록 브라우니를 만들 수 있는 쿠킹 믹스와 디즈니 키즈 두건 및 앞치마 1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인디언 텐트 안에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시멜로우 핫초코까지 마실 수 있게 제공하고 파크카페 레스토랑의 조식뷔페도 3인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전 객실은 바닥 난방 시스템으로 더욱 따뜻하고 포근하게 지낼 수 있으며, 오븐 및 전자레인지 등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과 유아풀이 있으며, 부모는 사우나와 피트니스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와이파이 패키지의 가격은 1베드룸 아파트먼트 27만 5,000원, 1베드룸 스위트 객실은 29만 5000원(세금 및 봉사료 제외)이고, 아이 한 명을 더 추가하고 싶은 경우 조식과 브라우니 믹스, 디즈니 두건 및 앞치마 세트를 포함해 3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지친 일상을 뒤로하고 연말에 친한 친구들과 일상 탈출을 계획해 볼 수 있는 ‘엘티이(LTE, Ladies! Time to Escape)’ 패키지는 안락한 분위기의 객실 1박과 호주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아보드아로마의 가장 인기 있는 향기로 디퓨저 3종까지 선물한다.

또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태리 국민 맥주로 유명한 페로니 6병과 허니 버터 아몬드를 객실로 배달해 주고 요청 시 엑스트라 베드 또는 침구류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3인을 위한 파크카페 조식 뷔페와 실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까지 모두 포함된다. 

LTE 패키지는 아이 동반 시 투숙이 제한되며, 가격은 1베드룸 아파트먼트는 30만 3,000원이고, 1베드룸 스위트 객실은 33만3000원(세금 및 봉사료 제외)이다. 02-2090-802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