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주), ‘서산 라온 프라이빗’ 명품 아파트 12월 초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1 11: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손봉환 기자=  라온건설(주)은 오는 12월 4일, 충청남도 서산시 석림동 792번지에 공급하는 ‘서산 라온 프라이빗’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선다.

 

[사진=라온건설(주) 제공]


〈사진설명〉 본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다소 상이할 수 있으므로 견본주택 및현장을 방문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산 라온 프라이빗’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 총 8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 59~84㎡, 총 569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 가구 84㎡이하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지역 일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신흥 주거벨트의 중심에 입지해 있어 예천~석림으로 이어지는 풍부한 교육‧생활‧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게 최대 강점이다.

여기에 채광, 통풍, 공간활용도가 높은 4-Bay, 4-room 설계(일부세대 제외)와 3개의 드레스룸(일부세대 제외)등의 혁신적인 평면 및 특화설계를 적용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넓은 동간 거리에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는 설계로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서산 라온 프라이빗’은 도보 약 5분 거리로 교육시설이 들어선 학주근접 아파트이다. 서림초, 석림초, 서산중, 서산여중, 서산여고 등이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어린이집과 유치원, 충남서부평생학습관도 위치하여 안전한 통학환경과 다양한 교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풍부한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서산동부시장, 서산디퍼아울렛타운, 롯데시네마 등이 가까워 쇼핑 및 문화생활을 즐기기 좋다. 충남서산의료원, 서산시보건소 등 의료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데다 서산시청 등 공공기관도 가깝다.

단지 내 차별화된 조경과 커뮤니티시설도 선보인다. 어린이놀이터, 유아놀이터 및 바닥분수가 있는 중앙공원을 배치할 계획이며, 자녀 세대를 위한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로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입주민들의 손님이 왔을 때 머물 수 있도록 단지 내 게스트하우스도 조성하는 등 주민 편의성에서 차별화를 보일 예정이다.

또한 단지는 서산 시내와 주요 산업단지로 통하는 32번, 29번 도로와 인접하여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32번 국도를 이용하면 당진 및 태안 등으로의 접근이 쉬우며, 29번 국도는 서산테크노밸리 및 서산일반산업단지와 연결되어 있다. 서해안 고속도로 서산IC, 서해로가 가깝고 서산공용버스터미널 이용도 쉬워 광역교통망도 잘 발달되어 있다.

아파트 분양일정은 오는 12월 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일 1순위, 11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7일이며 정계약은 12월 22일~24일까지 진행한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5월로 계획되어 있으며 분양문의는  041-666-9994로 하면된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서산시 예천동 23-20에 마련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