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는 해외 직구 우대 혜택뿐만 아니라 해외직구 이용이 잦은 30~40대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에서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카드의 활용도를 크게 높였다.
해외직구 및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이용금액의 1%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1%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 해외이용시 고객들에게 부담으로 작용했던 1%의 국제브랜드 수수료를 면제받는 등 최대 3%의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배송대행 서비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해외 배송대행 전문업체인 아이포터에서 이용 가능한 20달러 할인 쿠폰이 연 1회 제공되며, 아이포터 해외직구 배송비 5% 할인(월 1회, 연 12회) 혜택도 주어진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할인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쇼핑몰/홈쇼핑, 병원/약국에서 사용시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적립한도 없이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외에도 서점·유치원·문화센터(5%),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10%), CGV 영화관(3000원), 전국 주요 놀이공원(자유이용권 50%), 워터파크(30%) 등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80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