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광학기기 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이하 니콘)가 렌즈교환식 카메라 ‘Nikon 1 J5’ 전용 인스타그램을 공식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전용 인스타그램은 사진 컨텐츠 기반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라는 특징을 활용해 Nikon 1 J5로 촬영한 인물, 풍경, 정물 등 다양한 사진을 제공하며 고객과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또 니콘은 인스타그램 공식 오픈을 기념해 필리핀 소재 대규모 워터파크인 제이파크 아일랜드 세부와 함께 사진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잉 한 뒤, 여행(Travel), 음식(Food), 옷(Fashion), 장소(Place) 등 4가지 주제에 어울리는 사진을 업로드하고 해시태그, 니콘, 주제명을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다.
추첨을 통해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제이파크 아일랜드 세부 풀빌라 커플여행권과 막탄스위트룸 3박 4일 숙박권, 3등과 4등에게는 각각 Nikon 1 J5 표준 줌렌즈 킷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박준석 니콘 마케팅 팀장은 “Nikon 1 J5로 촬영한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많이 공유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파크 아일랜드 세부는 필리핀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갖춘 리조트로 세부 바다에서 다양한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그 외 스파, 피트니스 센터, 카바나, 메디컬 센터 등 부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