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스테파니 리가 연일 화제로 떠올랐다.
지난 3일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배우 겸 모델 스테파니 리는 이날 거침없는 입담과 숨겨둔 예능감을 폭발시키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화제로 떠오른 가운데 과거 스테파니 리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셀카 사진 한 장도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스테파니 리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wonderwoman #neutrogena”라는 태그와 함께 원더우먼 분장을 한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스테파니 리는 다소 우스광스러울수 있는 원더우먼 의상에도 불구하고 우월한 미모와 바디 라인을 뽐내며 패션으로 승화시키는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스테파니 리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수 있는 우윳빛 피부와 무결점 몸매로 깜찍한 표정마저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부족함이 없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스테파니 리, 모든 소화하는 우월 미모와 우월 기럭지 감탄!”, “스테파니 리, 사랑스러운 원더우먼에 하트 뿅뿅”, “스테파니 리, 원더우먼 복장이라니 역시 모델다운 소화력” 등의 반응을 보였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12/04/20151204154616453863.jpg)
'스테파니 리' 원더우먼 복장에도 당당 매력 선보여![사진='스테파니 리'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