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2016 S/S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선글라스 출시 예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9 18: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유대길 기자 =㈜필립은 패션쇼의 거장, 뷰티아트 디렉터 오민 교수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선임하고, 그와 함께 2016 S/S 선글라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다.

오민 교수는 2015 서울패션위크 총괄아트디렉터로 서울패션위크를 성공적으로 이끈 대표적인 인물이다.
오민 교수는 진태옥, 이상봉등 최고의 패션디자이너가 극찬한 패션쇼의 뷰티디렉터이기도 하다.
또한 중국 뷰티 버라이어티 방송 출연등 한국의 뷰티와 패션정보로 K-뷰티한류를 알리는데도 앞장서고 있다.

㈜필립은 오민 교수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DOX BY OlMIN 선글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DOX 브랜드는 일본 WISH사의 브랜드를 2008년 ㈜필립이 인수하여 전개하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첫번째로 출시 예정인 제품은 DOX BY OlMIN D6388-1 이다.
세련된 미니멀리즘의 디자인에 볼륨감을 부각하는 림, 샤이니 골드, 실버 메탈과 미러 렌즈를 적절히 믹스매치하여 남녀 모두가 매료될수 있는 제품이다.
전용 블랙 패키지 박스에 골드 로그플레이, 스터드장식 케이스는 DOX의 시크함과 잘 매치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오민 교수는 DOX BY OlMIN D6388-1 을 기획한 배경으로 평소 자신의 신념인 ‘프로가 되자’ 를 강조 한다.
DOX BY OlMIN D6388-1의 세련된 미니멀리즘 디자인은 착용자의 개성과 분위기와 적절히 믹스되어 마치 자신이 프로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하는 패션의 마침표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한다.


㈜필립과 오민 교수는 DOX BY OlMIN D6388-1 선글라스를 2015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탤런트 오지호를 비롯한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한 다수의 패션 피플들에게 비공개 제품을 선보였으
며, 그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 할수 있었다.

㈜필립은 DOX BY OlMIN D6388-1을 내년 1월에 방영 예정인 화제의 드라마 TVN 치즈인더트랩 에도 협찬을 진행 하였고, 한중 합작 드라마에도 협찬을 진행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등 아시아 전체를 고객으로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홍보, 마케팅을 집중하고 있다.

DOX BY OlMIN D6388-1 선글라스는 2015년 12월말 정식 출시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