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마레즈·바디 ’원투펀치 폭발’ 레스터, 첼시 2-1 격파···선두 복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15 09: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첼시 페이스북]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레스터 시티가 첼시를 꺾고 선두로 복귀했다. 리그 득점 1, 3위에 위치한 제이미 바디(15골)·리야드 마레즈(11골) ‘원투펀치’가 각각 한 골씩을 넣으며 승리를 이끌었다.

레스터는 15일 오전 5시(한국시간)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2015/2016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첼시와의 홈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전반 중반까지 양팀은 치열한 공방을 벌였다. 레스터의 드링크워터와 첼시의 아자르가 부상으로 실려 나가기도 했다.

선제골은 레스터가 넣었다. 전반 33분 마레즈와 우측 측면에서 절묘한 크로스를 올리자 바디가 쇄도하며 슈팅해 첼시의 골망을 갈랐다. 이로써 바디는 시즌 15번째 골을 기록하며 득점 선두를 질주했고, 마레즈는 도움 7개로 이 부분 리그 공동 2위에 올랐다.

레스터는 후반 시작 직후 추가골까지 넣었다. 후반 3분 페널티 박스 안에서 볼을 잡은 마레즈는 상대 수비수를 앞에 두고 페이크 동작에 이은 부드러운 슈팅으로 가볍게 골을 성공시켰다.

궁지에 몰린 첼시는 적극적인 공세를 펼친 끝에 후반 32분 레미가 헤딩골로 한 골을 만회했다.

하지만 더 이상의 득점을 올리는 데는 실패했고 결국 경기는 레스터의 2-1 승리로 종료됐다.

승점 3점을 추가한 레스터(승점 35)는 지난 13일 승리로 올라섰던 아스날을 밀어내고 1위로 다시 올라섰고, 첼시는 16위에 처지며 강등을 걱정해야 하는 처지가 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