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싸이 ‘DADDY’ 뮤직비디오의 패러디 영상이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싸이가 자신의 트위터에 흥미로운 패러디 영상을 직접 공개해 눈길을 끈다.
16일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또 봐도 재미있는 'DADDY' 합성 시리즈, 누가 만들었는지 정말 마음에 든다”는 문구와 함께 한 편의 ‘DADDY’ 뮤직비디오 패러디 영상을 게재하며 이에 대한 진한 애정을 표시했다.
이 영상은 싸이가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이는 ‘DADDY’의 포인트 안무를 아이언맨, 테니스 선수, 축구 선수, 게임 캐릭터 등과 합성한 것으로 재치 넘치는 콘셉트가 웃음을 자아낸다. 영상을 접한 팬들도 “비주얼 갑”, “고퀄리티 패러디 영상”, “너무 웃기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싸이가 직접 유튜브에 게재한 영상 외에도 국내외 팬들의 'DADDY' 패러디 영상, 댄스 커버, 리액션 비디오 등이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SNS 채널에 쏟아지면서 싸이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싸이만의 유쾌한 에너지와 익살스러움이 가득한 ‘DADDY’ 뮤직비디오는 17일 현재 유튜브 조회수 6122만 5745뷰를 기록, 6000만뷰를 돌파하며 여전히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싸이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연말콘서트 ‘올나잇 스탠드2015-공연의 갓싸이’로 팬들과 직접 만나며, 25일 크리스마스 당일공연은 V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