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케어젠, 관절염 치료제 ‘프로스트롤레인’ CE인증 획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18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케어젠은 히알루론산 성분과 자체 개발한 5종의 펩타이드를 결합해 개발한 관절염 치료제인 ‘프로스트롤레인 (Prostrolane intra articular filler)’이 유럽품질규격인 의료기기 CE 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로스트롤레인(Prostrolane)’은 관절에 주입 시 활액을 대신해 관절을 부드럽게 유지시켜 관절염 개선 효과가 있고, 자체 개발한 서방형 방출기술을 적용해 약효 지속력을 향상 시켰다.

또 관절내의 염증을 완화시켜 주는 항염효과를 갖는 펩타이드와 뼈형성을 촉진하는 펩타이드가 함유돼 관절염 환자들이 갖는 심한 염증반응과 연골파괴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준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인증이 ‘프로스트롤레인(Prostrolane)’의 품질 및 안전성을 증명해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했다”면서 “현재 전임상을 진행중인 당뇨병치료제와 함께 향후 신약개발사업추진에 중요한 발판이 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는 데에 큰 의의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롤레인(Prostrolane)’은 내년 1월부터 러시아, CIS, 유럽 및 중동에 판매가 개시될 예정이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관절염에 개선 효과가 있는 치료제를 개발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케어젠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고,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고 상담전화(1644-8314)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 및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18일 핫종목
- 케어젠, 녹십자, 종근당, AP시스템, 넥솔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