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는 야나두 영어 응급회화 강의를 63% 할인된 3만 원에 수강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선착순으로 8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헤드폰을 증정한다.
야나두 생활영어는 말하기에 꼭 필요한 주요 생활영어를 하루 단 10분 강의로 기초영어회화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 인터넷강의 사이트다.
반복 학습으로 짧은 시간 핵심만 간결하게 익힐 수 있도록 해 바쁜 일상 속에서 영어 공부를 원하는 이들에게 효율적인 공부법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하루 10분씩, 30일간의 투자로 기초회화부터 어휘, 발음교정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해외여행을 앞둔 여행객, 영어 면접이 코앞인 학생, 해외 출장을 떠나는 직장인 등 영어회화 앞에서 움츠러드는 왕초보자들에게 단비와도 같은 상품이다.
여행박사 전용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해당 야나두 영어 강의를 기존 가격보다 5만원 이상 할인되어 단돈 3만 원에 수강할 수 있다.
쿠폰은 내년 2월 29일까지 여행박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며, 강의 결제 시 발급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할인된다.
쿠폰은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에서 발급 가능하며, 쿠폰 적용 확인 및 수강신청 관련 문의는 야나두 영어 고객센터(070-4261-6478)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