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제시, 데뷔 후 첫 발라드 선보여 …‘화려한 유혹’ 각인 발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21 1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더하기 미디어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센 언니’ 제시가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로 21일 자정 팬들을 찾아간다.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힐링캠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무대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제시는 ‘화려한 유혹’ OST ‘각인’을 통해 데뷔 이후 첫 발라드를 선보인다.

‘각인’은 1999년 서문탁 1집 앨범에 수록, 독특한 선율과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마이너 스케일 곡이다. 첫 발라드 곡을 내놓는 만큼 녹음 당시 제시의 의욕이 넘쳤고, 곡 발표를 앞두고 가요계의 기대 또한 높다.

제시만의 창법과 진한 감성으로 세련되게 재탄생 한 ‘각인’의 편곡에는 각종 음악경연프로그램을 통해 최고 편곡자로 알려진 조영화 프로듀서가 나섰다. 프로듀서 조영화는 녹음 당시 “최근 작업한 ‘남자입니다(With 노영채)’ 녹음 이후 가장 감성적인 가수를 만났다”고 전했다. 디렉터로 참여한 작곡가 김지환은 “제시가 갖고 있는 고유한 그루브가 세련되게 편곡된 ‘각인’을 만나 트랜디 한 감성을 만들어 냈다”고 평가했다.

풀 세션이 동원된 녹음에는 피아노 배기필, 기타 이태욱, 베이스 박대인, 드럼 문수완, 스트링 어레인지먼트 권석홍, 스트링 14인조 RB-INJ 오케스트라 그리고 믹싱에는 송경조, 마스터링에는 SONIC KOREA 채승균이 참여했다.

드라마 ‘화려한 유혹’(연출 김상협, 김희원)은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로 배우 최강희와 주상욱의 연기 호흡이 빛을 발하며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화려한 유혹’ OST Part.3 ‘각인’은 21일 자정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