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람 속 판다 찾기 인기…3초 내로 찾아볼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24 09: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눈사람 속 판다를 찾아라 [사진=두돌프 페이스북]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판다가 눈 사람이랑 똑 닮았네. 수많은 눈사람 사이에 판다가 숨어 있는 그림이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누리꾼들은 귀여운 판다를 찾은 뒤에는 "판다 찾았다"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헝가리 아티스트 게리게이 두다스는 지난주에 판다 한 마리가 눈사람들 속에 숨어 있는 그림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올렸다. 자신의 그림 아래에는 "그들(눈사람) 중에 판다가 있어요. 찾을 수 있나요"라는 글을 썼다. 이 게시물은 순식간에 사람들의 이목을 끌면서 현재 페이스북에서만 16만 건의 공유를 기록할 정도로 전세계 누리꾼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두돌프 페이스북]


그림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도 매우 재미있는데 누리꾼들은 판다를 찾지는 않고 그림에 있지도 않은 이상한 물건들을 찾았다며 댓글을 달았다. 한 누리꾼은 “나는 용, 슬리퍼 두 개, 탄산 음료 한 캔을 찾았는데 판다는 못 찾겠네요”라는 댓글을 달아 가장 인기 높은 댓글로 올랐다. 또 다른 누리꾼은 눈사람 코로 묘사된 당근을 찾았다며 장난을 쳤다.

대다수 누리꾼들은 판다를 찾는데 의외로 시간이 꽤 걸리지만 재미있다는 반응이 대다수였다.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한 폴 반 다이크 등 유명인들도 판다 찾기에 동참하면서 현재 판다 찾기 그림은 트위터 등 여러 SNS로 퍼지고 있다. 

게리게이 두다스는 i100과의 인터뷰에서 “판다 사진의 인기로 깜짝 놀랐고 지금도 믿을 수 없다"며 "그러나 정말 행복하다. 내가 만든 것을 사람들이 좋아해준다는 것은 정말 좋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