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신라스테이가 겨울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테마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로 ‘겨울애 고궁애 패키지(겨울愛 고궁愛 패키지)’와 '색이 다른 동동 패키지(色다른 冬冬 패키지)’다.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마포에서는 서울 내 4대 고궁과 종묘를 돌아보고 신라스테이 동탄에서는 용인 캐비안베이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마포에서 판매하는 겨울애 고궁애 패키지는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4대 고궁과 종묘를 둘러 볼 수 있는 '궁궐 통합관람권'이 포함된 패키지로, △스탠다드 객실 1박△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조식 2인△궁궐 통합 관람권' 2매△신라스테이 텀블러로 구성돼 있으며 2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신라스테이 마포에서는 동행한 부모를 위해 클라우드 생맥주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신라스테이 마포 18만3000원부터, 서대문 14만4000원부터다. 단 10% 세금은 별도 부과된다.
신라스테이 동탄에서 판매하는 색이 다른 동동 패키지는△패밀리 트윈 객실 1박△뷔페레스토랑 카페(cafe) 조식2인△ 캐리비안베이 티켓 2매△ 어린이 조식 1인 또는 비치 타올로 구성된다.
패키지 가격에 1만5000원을 추가하면, 애버랜드 ‘레니와 친구들’ 캐릭터 객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레니와 친구들 객실을 이용하면 3만원 상당의 레니와 친구들 캐릭터 선물 상자가 추가로 제공된다.
친구와 함께라면 △스탠다드 객실 1박△와인세트(와인& 치즈플레이트)△ 캐리비안베이 티켓 2매△ 비치 타올 1개로 구성된 ‘색다른 동동 연인, 친구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패키지는 2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패밀리 패키지는 16만원부터, 연인 친구 패키지는 13만8000원부터다. 역시 10% 세금은 별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