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순성산업은 카시트 '제나' 출시를 기념해 롯데아이몰에서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제나는 순성이 2년 간의 연구·개발 끝에 완성한 주니어 카시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제나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100% 당첨되는 구매 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상품평을 남긴 후 '제나 주니어 론칭기념 이벤트' 문구와 함께 구매처, 구매자 정보 및 상품평 작성 url 혹은 상품평 캡쳐 이미지를 순성 메일(isoonsung@soonsung.com)로 보내면 된다.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들에게는 2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특별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20일부터 25일까지다.
이번 출시된 주니어 카시트 제나는 최대 9개월부터 12세(36kg)까지 폭넓게 사용이 가능한 '아이 성장 맞춤형' 카시트다. 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는 원터치 레버 조작으로 아이 성장에 맞춘 높이 조절은 물론, 어깨 넓이까지 같이 확장할 수 있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제나는 2년 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주니어 카시트로, 뛰어난 안전성과 아이 성장 맞춤 기능으로 구매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며 "이번 기획전은 제나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