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다섯' 성훈, 능청스러움 포텐 폭발…'까칠 매력' 선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04 17: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성훈 [사진=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제공]

성훈 [사진=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KBS2 주말연속극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연출 김정규)의 배우 성훈이 ‘김상민 다이어트’로 더욱 강력해진 웃음 폭탄을 예고했다.

생수는 노르웨이 생수, 커피는 루왁 커피, 식단은 체중 조절 식단을 고집하는 스타 골퍼 김상민(성훈 분)으로 첫 등장부터 눈돌릴 틈 없는 매력을 선보였던 성훈(김상민 역)이 내일(5일) 방송되는 5회에서 보다 리얼하고 개성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인 것.

내일 방송에서 성훈은 자신을 담당하게 된 소유진(안미정 역)과 재회, 그와 일하면 누구나 살이 빠진다는 ‘김상민 다이어트’의 명성을 다시 한 번 떨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사진 속 성훈은 조금은 꽉 끼는 듯한 골프웨어로 한껏 포즈를 취하고 있어 과연 어떤 사연일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터. 이처럼 완벽한 듯 하지만 2% 부족하고 코믹한 성훈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안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디지털캠프광고로고

배우 성훈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주 방송에서는 김상민의 활약이 본격화되며 그의 매력이 더욱 부각될 것”이라며 “성훈 역시 캐릭터에 푹 빠져 즐겁게 연기에 임하고 있으니 이 에너지가 시청자들에게도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BS2 주말연속극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의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감성코믹 가족드라마.

여심 뿐만 아니라 남심까지 홀리는 성훈의 심쿵유발 도도 매력은 토,일 오후 7시 55분 KBS2 ‘아이가 다섯’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디지털캠프광고로고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