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바닐라코·토니모리' 등 봄맞이 뷰티 이벤트로 女心 공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17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타임스퀘어는 다양한 테넌트별 프로모션을 통해 황사와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로 유입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봄 맞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사진=타임스퀘어 제공]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타임스퀘어는 황사와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 나들이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각양각색의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바닐라코’ 등 인기 뷰티 브랜드에서는 봄을 맞아 화사한 메이크업과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위한 ‘봄 맞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바닐라코는 CC크림과 파운데이션 쿠션 전 품목을 20% 할인하고 있으며, 구매 가격에 따라 5000~1만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외선과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고객이라면 토니모리 ‘선케어 1+1’, 아리따움 ‘클렌징 1+1’ 이벤트를 통한 합리적인 구매를 추천한다.

또한 타임스퀘어의 남성복 브랜드는 ‘새봄 맞이 수트 제안전’을 마련해 남성 고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TNGT’는 봄 신상 정장과 아우터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지오지아’의 수트와 셔츠 세트는 기존 가격에서 약 33% 할인된 25만원에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여성과 아동 슈즈 제품 ‘1만원 균일가전’을 진행하는 ‘슈펜’, 인기 리빙 제품들을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모던하우스’의 ‘봄맞이 집단장 특가 제안전’ 등 패션·생활잡화 브랜드에서도 각양각색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잡기에 나섰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타임스퀘어는 다양한 테넌트별 프로모션을 통해 황사와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로 유입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봄 맞이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내방객들이 기분 좋은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니즈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