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6/04/01/20160401223847361366.jpg)
롯데 팩토리 아울렛 가산점 템퍼 매장에서 모델들이 창립 5주년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 템퍼코리아(대표 김영무)가 한국법인 창립 5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템퍼는 2011년 4월 한국에 진출한 이후 현재 160여개가 넘는 백화점과 전문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스프링이 주류를 이루는 국내 매트리스 시장에 기능성 폼 매트리스를 소개하면서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템퍼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주요 백화점 내 매장에서 베스트셀러인 ‘오리지날 매트리스’를 비롯한 전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 별로 할인권과 오리지날 베개, 베개·매트리스 커버 등의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히 템퍼의 전동침대 ‘제로 지(Zero-G)’ 구입 시 13만원 상당의 ‘템퍼 여행용 목 베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템퍼는 미 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발생하는 엄청난 가속력과 압력으로부터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과학적인 신소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이다. 템퍼는 미국 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의 기술인증 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유일한 침구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