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명일역 솔베뉴' 고객 초청 입시 설명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15 15: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9일 오후 2시 현대백화점 천호점


아주경제 노경조 기자 = 삼성물산은 다음 달 서울 강동구 명일동에서 '래미안 명일역 솔베뉴' 분양을 앞두고 종로하늘교육과 함께 고객 초청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19일 오후 2시 현대백화점 천호점 13층 문화홀에서 초·중·고교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종로하늘교육의 입시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고교선택 전략 및 대입 긴급분석'에 대해 발표한다.

이날 강의는 △특목고·자사고 선택 전략 △대학 입시 통계적 분석 △명문대 영어 절대 평가 방식 분석 등의 순서로 구성된다. 입시 설명회 후에는 래미안 명일역 솔베뉴 분양 안내도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명일동은 강동구 교육1번지로 불릴 만큼 교육여건이 우수하고 학구열이 뜨거운 지역"이라며 "래미안 명일역 솔베뉴 분양을 앞두고 지역 맞춤 마케팅 일환으로 교육에 관심 있는 수요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입시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설명회 참가는 래미안 명일역 솔베뉴 대표번호로 선착순 예약 가능하며, 설명회 당일 참석자 전원에게 종로학원 하늘교육의 빅 데이터 통계분석 자료집과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설명회 후 개별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독서대를 증정한다.

다음 달 분양 예정인 '래미안 명일역 솔베뉴'는 강동구 명일동 삼익그린맨션1차를 재건축한 아파트로, 지하 3층~최고 35층, 13개동, 전용면적 49~103㎡ 총 1900가구 규모다. 이 중 268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지하철 5호선 명일역이 걸어서 1분 거리다. 단지와 바로 붙어 있는 고명초를 비롯해 명일중, 한영중·고, 배재중, 배재고, 한영외고, 명일여고 등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췄다.

삼성물산은 모델하우스 오픈 전 현장 조망이 가능한 사전홍보관인 웰컴라운지를 마련하고, 분양 상담을 진행 중이다.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638번지 상일빌딩 4층에 위치한 웰컴라운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매주 4회 예약제로 분양설명회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