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뷰티산업의 발전을 위한 산학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19 08: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는 18일 (주)에프지뷰티(대표이사 유병성)와 교과과정 개발 및 운영협의, 일학습병행제 및 재직자 향상훈련 사업 참여, 학생 견학 및 취업 등 산학협력의 전반적인 사항을 상호 내실있게 수행하고자 협약을 체결하였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주)에프지뷰티는 Face Good Beauty의 약자로서 ‘천연신비’라는 독자적 브랜드로 해외진출을 시작하고 있으며, 천연재료에서 에프지뷰티만의 뛰어난 저온추출 기술력으로 천연함량이 높은 최고의 화장품을 만들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뷰티산업의 발전을 위한 산학협약 체결[1]



특히 (주)에프지뷰티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은 국내 유수의 성형외과로부터 기능성 화장품으로 추천을 받고 있고, 지난 3월 서울 리츠칼튼호텔에서 진행된 중국 웨이상 대표단 초청 교류회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산학협력 협약을 통하여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와 (주)에프지뷰티는 소속 근로자들에 대해 배움의 기회를 부여하고 중소기업의 채용난 해소를 위한 노력으로 남인천캠퍼스의 전문기술분야 학생들을 우선 채용하여 기업의 전문기술인력 확보함으로써 상호 성장과 발전의 기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