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iOS 버전서 오락실 모드 업데이트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에서 ‘오락실 모드’ 업데이트를 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업데이트에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오락실 모드가 추가된다. 20레벨 이상만 입장이 가능한 오락실 모드에서는 화륜대폭파, 사신무 기본, 이무기 차기 등 다양한 종류의 미니게임을 통해 모든 참가자와 실력을 겨룰 수 있으며, AUTO와 아이템 사용이 제한된다.

또한 오는 9일까지 ‘프리스트 김삿갓’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신규 강림 던전이 오픈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외전모드 드랍률+50%, 스토리모드 골드 획득량+30% 등을 적용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5일까지 18시~24시 접속 시 진 캐릭터 뽑기권, 5성 재료 캐릭터, 영혼석 등을 지급하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