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메리츠종금증권 "전용앱으로 비대면계좌개설시 수수료 무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3 14: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메리츠종금증권은 영업점 방문 없이 스마트폰용 전용 애플리케이션 '메리츠 개좌개설'로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지금까지는 영업점을 방문해야 주식거래 또는 예금자보호가 되는 수시 입출금 상품인 CMA 계좌를 개설할 수 있었다. 하지만 비대면 실명확인 앱, 메리츠 계좌개설을 이용하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계좌를 만들 수 있다.

비대면 계좌개설은 안드로이드 단말기에서 메리츠 계좌개설 앱을 설치한 후 휴대폰 본인인증, 신분증 촬영 및 전송, 본인계좌를 이용한 송금을 마치고 최종 확인 절차를 거치면 완료된다.

이벤트 대상은 오는 11월 말까지 메리츠의 비대면 전용앱으로 개좌를 만든 신규고객으로 개설시점부터 1년간 주식거래 수수료를 완전 면제 받는 조건이다.

수수료 무료 기간 총거래금액이 100만원을 넘거나 통장 잔고가 100만원 이상일 경우 추가로 1년간 주식거래수수료도 낮춰준다. 거래 금액에 따라 0.1%에서 0.2% 수준인 정상 수수료를 일괄적으로 0.015%까지 할인 적용키로 했다.

메리츠증권은 비대면 계좌개설 앱과 함께 새로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도 선보였다. 새 MTS인 '메리츠 SMART'는 급등주ž신고가ž등 중요 정보 알림 기능인 와칭(Watching), 실시간 인기종목을 검색해주는 톱(TOP)50, 모바일뱅킹, 카카오톡을 이용한 투자정보 공유 등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메리츠 계좌개설과 메리츠 SMART 앱은 앱스토어에서 메리츠종금증권을 검색한 후 해당 앱을 다운로드받아 설치하면 된다. 아이폰용 계좌개설 앱은 다음 달 중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메리츠종금증권 홈페이지(www.imeritz.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340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