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텍산업 ‘제1기 홈 누들 쿠킹클래스’ 열어... 마카토 본사 부사장 직접 레시피 공개

[사진제공=밀텍산업]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중소기업 밀텍산업(대표 황의경)은 85년 전통의 이태리 제면기 ’마카토(MARCATO)’ 한국 출시를 기념해 ‘제1기 홈 누들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태리 마카토 본사 임원인 ‘마리노 스피넬라(Marino Spinella)’부사장이 방한해 이태리 제면기 마카토를 활용해 ‘홈 누들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쿠킹클래스에서는 마카토를 활용해 스파게티, 파스타, 라비올리, 마카로니 등 이태리 생면 만들기 노하우와 정통 파스타 요리, 레시피 등을 공개한다.

황의경 밀텍산업 대표는 “마카토는 유럽에서 대(代)를 이어 사용하는 생면 제면기로 이태리 본사 임원이 방한해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명품 제면기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1기 홈 누들 쿠킹클래스는 오는 11일 개최되며,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라퀴진(la cuisine)’에서 진행한다.

한편, 밀텍산업은 제면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마카토 제면기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 상당의 마카토 ‘디스펜서’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밀텍산업 홈페이지 (www.milte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