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해’ 박선호, “잘생김에 현혹되지 마세요” 본방 사수 독려

[사진=박선호 | 싸이더스 HQ]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배우 박선호가 MBC드라마 ‘다시 시작해’ 본방 사수 독려에 나섰다.

30일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훈훈한 미소와 완벽한 슈트핏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백마탄 꽃상무’ 박선호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합니다! 잘생김에 현혹돼서 드라마를 놓치지 마세요! MBC <다시 시작해> 오늘도 본방 사수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선호는 백화점 상무 역에 맞게 럭셔리한 슈트와 깔끔한 헤어스타일로 완벽한 능력남의 모습을 하고 있다. 또 그의 손에는 30일 저녁 방송 예정인 MBC드라마 ‘다시 시작해’ 의 대본을 들고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그는 다리를 꼬고 앉아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에서 우월한 기럭지가 시선을 모으는가 하면, 최근 한껏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하는 등 매력적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박선호는 MBC드라마 ‘다시 시작해’ 에서 극중 은하그룹 오너의 손자 ‘강지욱’으로 등장, 아내를 잃은 김정훈을 위로하는 모습을 통해 진정성 있는 감정 연기와 섬세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MBC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 는 30일 저녁 7시 15분 6회가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