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멜로디데이', 소리없이 강하다…라이브 영상 하나로 네티즌 사이 관심 폭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04 18: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멜로디데이 ‘일반인들의 소름 돋는 라이브’ 라이브 영상 캡처]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4인조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라이브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멜로디데이(차희, 유민, 예인, 여은)는 3일 메이크어스의 페이스북 페이지 딩고뮤직과 ‘일반인들의 소름 돋는 라이브’ 페이스북 계정 등을 통해 '헤어지고 꼭 부르는 노래 BEST 5'라는 주제로 이별 노래 5곡을 부른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에는 윤하의 '우리 헤어졌어요'를 시작으로, 김나영의 '홀로', 린의 '사랑했잖아', 디아의 '하루종일 비가 내렸어', 노을의 '만약에 말야' 등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에 멜로디데이의 명품 화음이 더해져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 해당 영상은 공개 후 반나절 만에 조회수 50만뷰를 돌파했으며 현재도 빠른 속도로 SNS상에 퍼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멜로디데이 노래 왜 이렇게 잘해? 넷 다 예쁘고 잘해서 깜짝 놀람. 흥해라", "진심 멜로디데이 핵잘부름", "화음은 좀 멜디처럼 해봐"라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앞서 멜로디데이는 컴백에 앞서 '어느 훈녀가 부르는 D (Dean Cover)'라는 글과 함께 기타 연주가 더해진 막내 멤버 차희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와 함께 SNS상에서 큰 인기를 누렸다. 현재 이 영상은 조회수 50만뷰에 육박했으며 '차희의 재발견'이라는 반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걸그룹 멜로디데이는 지난 1일 각종 첫 번째 미니앨범 [COLOR]를 정식 발매하고 타이틀곡 ‘깔로(Color)’로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여름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시선강탈 컬러걸'로 변신한 멜로디데이는 어느덧 100만을 돌파한 라이브 영상들의 높은 화제 속에 오는 5일 SBS MTV '더 쇼'를 통해 계속해서 컬러풀한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