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신작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11 09: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녹스게임즈는 웹 역할수행게임(RPG) ‘신작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기 시스템’, ‘신병 신인’, ‘신각정화’ 세가지 콘텐츠를 지난 주 오픈하고 순차적으로 14일에 여섯 번째 엘프와 새로운 집사 캐릭터, 신상 코스튬, 아기 외형 콘텐츠를 공개한다.

새롭게 추가된 ‘아기’ 콘텐츠는 결혼 후 신혼집의 애정결정을 통해 임신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출산 이후에는 육아지침서를 통해 아기를 성장 시킬 수 있다. 이어 14일 업데이트에서는 아기의 외형을 변신시킬 수 있는 콘텐츠가 추가된다.

또 전투시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신병의 신인’과 영웅 레벨 80부터 이용 가능한 ‘신각정화’도 적용됐다. 뿐만 아니라 여섯 번째 새로운 엘프, 신규 집사 캐릭터, 비밀의 코스튬도 공개될 예정인데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에게 알려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영웅 레벨 70이상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수정쟁탈 이벤트’가 11일과 13일 이틀 동안 오후3시 30분에 약 15분간 진행되고, 신병 및 신인 기능이 추가되거나 신각정화 레벨 달성시 그에 따른 보상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이후에는 진행될 업데이트에 맞춰 새로운 이벤트를 공지할 예정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게임 유저들이 보다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무더위를 녹스게임의 ‘신작온라인’을 즐기면서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신작온라인’ 홈페이지(http://sin.noxgame.kr/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