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은 '이영현WEEKEND!'"…이영현,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어 '불후의 명곡'까지 출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15 0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이영현 [사진=CI ENT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이영현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이영현은 15일 밤 방송될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여름특집 2탄 ‘유선생 노래교실’로 최근 5년간 노래방 애창곡 톱20을 선정해 그 중 열팀의 가수가 출연, 원곡자에게 직접 노하우를 전수받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이영현은 자신의 곡 중 노래방 애창곡으로 선정된 한 곡을 라이브로 직접 들려줄 예정.

최근 이영현은 KBS2 ‘불후의 명곡’과 MBC ‘듀엣가요제’, JTBC ‘슈가맨’ 등 여러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눈에 띄는 바쁜 행보를 보여주고 있으며, 출연 프로그램마다 우승을 차지해 가요계 최고의 ‘디바’임을 증명하고 있어, 이영현의 이번 출연 소식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 여러 가수들의 꿈의 무대로 손꼽히는 국내 대표 음악프로그램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이영현이 이번엔 또 어떤 무대로 시청자들을 감동시킬지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어, 이영현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이어 다음날인 16일 KBS2 ‘불후의 명곡’에도 출연해 주말 내내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소속사 CI ENT측은 “이영현씨가 최근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자주 인사 드리고 있다. 특히, 경연프로그램은 준비하는 과정에서부터 몇 배로 힘들지만 그만큼 많은 분들의 응원과 큰 호응이 있어서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영현씨에게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영현은 오늘(15일) 밤 12시 25분에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과 오는 9일(토) 저녁 6시 5분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그리운 목소리, 돌아온 발라드 여신 양수경’ 편에 출연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