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아우라(AOORA)가 신곡 ‘쥬시(juicy)’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아우라는 지난 26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아우라 #AOORA #쥬시 #Juicy #하이연 #160729 #하늘 #파란 #구름 섞인 것처럼 #너와나 #언제나 #Fly #high #EDM #도전 #하키오스 #덕다이브”라는 글과 함께 신곡 ‘쥬시(juicy)’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아우라는 스포티한 헤어밴드와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컬러풀한 색감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듯한 청량한 분위기로 연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미지 한편에는 신곡 제목인 ‘JUICY’와 더불어 ‘feat. HIyeon’이라는 문구가 쓰여있어 아우라와 함께할 신예 보컬리스트 ‘HIyeon(하이연)’에 대한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사진과 함께 업로드 된 글을 통해 신곡 ‘쥬시(juicy)’의 가사와 장르를 유추할 수 있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신예 보컬리스트 하이연(HIyeon)이 피처링한 아우라의 신곡 ‘쥬시(juicy)’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