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헬스핏은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로, 임피던스 방식으로 체성분 상태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측정할 수 있는 소형 디지털 헬스케어 제품이다.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체지방량, 체지방률, 근육량, 기초대사칼로리, BMI 등 다섯가지의 체성분 결과를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피트니스 클래스는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함께 다이어트 하고 싶은 친구에게 몸매 관리 각오’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배수현의 피트니스 클래스 참석 기회와 UO헬스핏, 인천 문학구장 테이블석 2인 티켓, 캐리비안베이 2인 티켓, SKT 블루투스 스피커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SK와이번스의 치어리더이자 머슬매니아 배수현이 일일 트레이너로 나설 예정이다. 배수현은 2016 WBFF 아시아 디바 피트니스 1위,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대회 선발전 스포츠 모델 2위, 2015 WBC 피트니스 스포츠 모델,비키니 1위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이번 피트니스 클래스에서는 휴가철을 맞아 완벽한 몸매관리와 건강을 위한 다양한 운동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한편 UO헬스핏과 배수현의 원데이 피트니스 클래스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