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는 '2016갓오하'가 토너먼트 시스템과 신규 캐릭터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토너먼트 시스템’은 월드컵과 같은 스포츠 경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경기를 거듭할 때마다 진 팀은 제외하면서 이긴 팀끼리만 경쟁해 최종적으로 남은 두 팀이 우승을 결정하게 하는 모드다.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의 대전 방식 역시 토너먼트 경기로 진행한다는 점에 착안, 원작의 룰을 그대로 게임에 적용해 기존의 ‘3:3 팀대전’과 6명씩 펼치는 ‘GOH 영웅대전’과는 또 다른 흥미진진한 대결이 가능해졌다.
‘GOH토너먼트’로 명명된 이번 유저간 대결(PvP) 모드는 총 30라운드로 이뤄져있고, 10명의 캐릭터를 선발할 수 있다. 각 라운드에서는 난이도가 다른 3개의 상대팀 중 1팀을 선택할 수 있으며, 10명의 참여선수가 모두 탈락할 때까지 계속 진행된다.
새로운 캐릭터 2종도 추가된다. 원작 웹툰에서 지구를 장악하고자 하는 녹스 진영에 맞선 6인의 인간문화재 ‘더 식스’ 가운데 박무진과 웅녀가 각기 젊은 시절의 모습인 ‘어린 박무진’과 ‘작은 웅녀’로 첫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첫 번째 업데이트를 맞이해 7일간 매일매일 푸짐한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하며, 8월 15일까지 접속한 모든 신규 이용자에게 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2016갓오하'는 구글플레이(http://hgurl.me/axb)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게임 내용 및 이벤트에 관해서는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astgoh)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