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위메프는 오는 8월 31일까지 한글과 워드 문서를 한번에 편집 가능한 오피스 프로그램 한컴오피스 NEO를 1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한컴오피스 NEO는 한글과 MS 워드, 엑셀과 호환되는 글로벌 오피스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NEO는 워드프로세서 '한글', 워드문서 편집기 '한워드', 스프레드시트 '한셀', ‘프리젠테이션 '한쇼'로 구성돼 있다.
한컴오피스 네오는 번역 기능을 강화했다. 한컴은 글로벌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총 10개 언어를 지원한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10개 언어로 번역이 가능하다. 문서 전체 번역뿐 아니라 표나 그래프 등 문서 서식도 번역할 수 있다.
위메프를 통해 DVD 미디어를 포함하지 않고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패키지에 동봉된 제품번호로 인증하는 MLP방식과 구매 후 바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해 사용하는 ESD방식 두 가지 중 원하는 방식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MLP 방식은 총 3대의 PC에 설치할 수 있으며 ESD 방식은 1대의 PC에 설치 가능하다. 각각 위메프 핵딜 10% 할인쿠폰이 적용되어 5만3100원과 4만5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MLP 구매 고객에게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를 ESD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임형섭 위메프 PC태블릿팀 MD는 "이번에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정품 소프트웨어를 찾으시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정품 소프트웨어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