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아 8월 '핑크 썸머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 = 트리아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광(光) 테크놀로지 기반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가 특별 사은 이벤트 ‘핑크 썸머 페스티벌’을 오프라인 매장과 트리아 공식 SNS채널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트리아 4X 플러스 핑크 썸머 세트’를 선보인다. ‘트리아 4X 플러스 핑크 썸머 세트’는 제품 바디 전체가 핑크인 ‘트리아 4X 플러스’ 풀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사면 ‘쿨링 앤 카밍 바디로션’ 정품, 최신 유행하는 태슬이 지퍼와 패션 클러치를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핑크 썸머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나만의 애정 핑크템’을 직접 찍고 지정 해쉬태그를 올려 핑크 패니아를 인증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8월 15일까지 진행 한다.
이벤트 참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핑크템과 함께 #트리아 #매끈한피부 #제모 #TRIA_PLUS_4X #핑크템 중 트리아를 포함한 해쉬태그를 2개 이상 올리면 자동 응모 된다.
당첨자는 내부 선정을 통해 8월 31일 (수) 트리아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으로,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에게는 599,000원 상당의 ‘트리아 4X 플러스 핑크 썸머 세트’를, 2등 당첨자 20명에게는 스타벅스 딸기 크림 프라프치노 음료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트리아 관계자는 “이례적인 열대야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사은의 의미에서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해 드리고자 증정 내용을 준비했다”며 “대표 제품인 제모기 트리아 4X 플러스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에 ‘핑크’와 관련된 고객 각자의 스토리로 참여해 트리아와 함께 하는 여름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트리아 플러스 4X’는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된 레이저 제모기로 매끈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다이오드 레이저 기술을 사용하여 타겟이 되는 모낭만을 무력화시켜 가정에서도 지속적인 제모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