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우주소녀 다원이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두번째 미니앨범 'THE SECRE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우주소녀 다원이 유연정의 합류로 변화된 메인 보컬간 경쟁 관계에 대해 언급했다.
우주소녀는 17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HE SECRET (더 시크릿)'을 발표하고 같은날 오후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시크릿(THE SECRET )’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새롭게 합류한 유연정과의 메인 보컬 포지션 경쟁에 대해 “저와 연정 양이 워낙 다른 보컬이고, 제가 가지지 못한 부분을 연정이가 가지고 있고, 연정이가 가진 부분을 제가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각자 맡은 부분을 착실히 맡고 있다”며 “유연정의 합류로 우주소녀를 더 널리 알릴 기회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 우주소녀를 알리기 위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다. 같이 파이팅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우주소녀는 17일 0시 타이틀곡 ‘비밀이야’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시크릿’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