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토끼띠 김유정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야" 8월 23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3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유정 오늘의 운세[사진=김유정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하는 배우 김유정이 화제를 모았다.

1999년 9월 22일생인 김유정은 토끼띠에 속한다.

8월 23일 김유정의 운세는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야 하는 때. 꺼진 불도 다시 보는 자세가 행운을 보장한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문서와 관계된 시비나 구설이 염려된다. 도장을 찍을 때는 신중을 기하라."
84년생 - 친구와 어울려 자신의 본분을 잃을 수 있다. 중심을 잡아야 하는 날.
72년생 -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면 잘 나가는 일도 망칠 수 있다. 절제가 필요한 때.
60년생 - 재물로 인한 구설 시비가 따를 수 있다. 신중히 처신해야 흉함이 없다.
48년생 -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날. 자신에게 득이 없으니 깊은 관계는 맺지 마라.

▶소띠 오늘의 운세 "친구나 옆 사람에게 섭섭한 마음이 드는 날. 며칠 내로 해소될 것이니 너무 신경쓰지 말 것."
85년생 - 인정이나 의리를 지키려다가 배신당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책임을 덮어쓰지 마라.
73년생 - 쓸데없는 고집이나 자존심은 버려라.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고, 바른 말은 귀에 거슬리는 법이다.
61년생 - 힘을 한 곳에 모아야 빛을 보는 운세. 개인보다는 단체 행동이 유리하다.
49년생 -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가 쌓이는 때. 무리한 이동이나 과로를 조심할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즉흥적인 기분으로 쉽게 약속하지 마라. 구설이 따르니 입을 조심해야 하는 날."
86년생 - 겉치레나 허세는 손해를 가져온다. 다른 사람에게 함부로 약속하지 말 것.
74년생 - 요행수를 바라거나 투기적인 일에는 가담하지 말 것. 근면과 성실만이 최선.
62년생 - 진취적인 자세는 좋지만 정도를 넘지 마라. 주변 사람과의 화합에도 힘써라.
50년생 - 건강 및 체력 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날. 약간의 병고는 좋은 약으로 알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야 하는 때. 꺼진 불도 다시 보는 자세가 행운을 보장한다."
87년생 - 귀로 듣는 것은 의심이 생기고, 눈으로 보는 것은 마음에 안 드는 날. 만족함을 알아야 할 때.
75년생 - 처음에는 꼬이고 늦어지는 일이 나중에는 풀어지는 운세. 인내를 가지고 최선을 다할 것.
63년생 - 신경이 예민해져서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먼저 마음의 안정을 꾀할 것.
51년생 - 마음에 없는 말은 하지 마라. 자칫 부부간이나 집안에 불화가 생길 수 있다.

▶용띠 오늘의 운세 "아침부터 화를 내거나 짜증나는 일이 생기기 쉽다. 즉각적인 반응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
88년생 - 눈 앞에 보이는 것만 가지고 판단하지 마라. 드러나지 않은 내면을 잘 파악해야 한다.
76년생 - 직장이나 가정에서 분위기를 해치지 말 것. 짜증나는 일이 있어도 드러내지 마라.
64년생 - 남을 비난하기 전에 자신부터 돌아보라. 남의 허물이 커보이는 법이다.
52년생 - 내가 먼저 베풀어야 하는 날. 먼저 손을 내밀면 기쁨이 커지고 이익이 배가 된다.

▶뱀띠 오늘의 운세 "일진에 삼합이 드니 애정운이 좋다. 퇴근 시간에 맞춰 약속을 잡는다면 만사형통."
89년생 -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아야 하는 날. 준비가 되어 있어야 기회를 잡는다.
77년생 - 진로를 결정할 때에는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 좋다. 주관을 지켜야 하는 날.
65년생 - 옛 것에 미련을 두거나 아쉬움을 갖지 마라. 돌아보지 말고 앞만 보고 갈 것.
53년생 - 아집도 문제지만 남의 말에 흔들리는 것은 더 큰 문제. 초지일관이 필요하다.

▶말띠 오늘의 운세 "차분하게 기회를 노려라. 결정적인 순간이 올 때까지는 참아야 한다."
90년생 - 이곳 저곳에서 유혹이 많은 날. 함부로 옮기거나 바꾸면 불리하다.
78년생 - 진행하는 일은 서둘러 마무리하라. 새로운 계획도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66년생 - 재물로 인한 구설수가 생기기 쉬운 날. 조심하면 흉하지 않다.
54년생 - 앉은 자리가 불편하더라도 나서지 마라. 조만간 때가 찾아온다.

▶양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판단이 옳다고 생각되면 자신있게 행동하라. 금전운과 직장운이 좋은 하루."
91년생 - 희비가 교차하는 날. 얼버부리지 말고, 예스 노를 확실히 말하라.
79년생 - 자기 주장이 강해 고립되기 쉽다. 내세우기 보다는 받아들여야 하는 날.
67년생 - 자신에게 배타적인 세력이 강해지는 날. 신중히 처신하라, 드러나면 불리하다.
55년생 - 겉으로만 생색내지 마라. 진실한 마음으로 대해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한 곳에 집착하지 마라. 모든 것은 돌고 도는 법이다."
92년생 - 오래지 않아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몸을 낮추고 때를 기다려라.
80년생 - 일시적인 고난이나 어려움에 좌절하지 마라. 쥐 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다.
68년생 - 주변에 자신의 경쟁자가 나타나는 날. 승리는 나의 것이니 걱정하지 마라.
56년생 - 소화기 계통에 문제가 생기기 쉽다. 과음이나 과식은 피하라.

▶닭띠 오늘의 운세 "오랜 친구나 옛동료를 만나는 날이다.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친구가 있어 행복하다."
93년생 - 좋은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마라. 기회는 항상 찾아오는 것이 아니다.
81년생 - 감정부터 앞세우면 실패하기 쉽다. 이성을 잃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하라.
69년생 - 남방에서 귀인이 찾아와 도움을 베푼다. 흐트러지거나 게으름을 피우지 말 것.
57년생 - 한번 배신한 사람은 다시 배신할 수 있다. 대인 관계에 신중을 기하라.

▶개띠 오늘의 운세 "역지사지의 자세가 필요한 하루. 서로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 생각해 보라."
94년생 - 혼자 있지 말고 다른 사람과 어울려라.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다.
82년생 - 즉흥적인 처리는 후회를 불러올 수 있다.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말 것.
70년생 - 눈 코 뜰새 없이 바쁘다. 재물보다 시간이 더 중요한 날.
58년생 - 양보가 최선의 미덕이 되는 날. 먼저 양보하면 길하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구설수가 있으니 말과 행동에 주의해야 하는 날. 귀는 열고, 귀는 닫아라."
83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아라. 한 마디를 하면 열 마디를 들을 수 있다.
71년생 - 가까운 사이일수록 언행을 조심하라. 평소보다 매너와 예의를 지킬 것.
59년생 - 예상보다 장벽이 높다. 무모하게 도전하지 말고 돌아가든지 다음으로 미루어라.
47년생 - 재물의 움직임은 보이나 감당하기 어렵다. 욕심을 버리는 것이 좋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