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공식연인 이상엽 공현주가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의 실망섞인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23일 OSEN이 '[단독]이상엽·공현주, 3년여 공개열애 마침표…최근 결별'이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보도하면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이상엽' '공현주'가 올라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헉 결혼할줄알았더니(ch*****)" "잉??결혼할 것처럼 다하더니..... 언제 결혼하나 했는데 결별??공개 프로포즈는 왜한거야(wl*****)" "열애 마침표래서 결혼일줄 알았더니 결별이군요 뭐 어쩔 수 없었겠죠(mu****)" "진사에서 그렇게 달달하더니 결혼까지할줄알았는데 아쉽네(kk*****)" "연예인들 공개연애는 이래서 안 좋다(re*****)" "닥터스 보면서 결혼하길 바랬는데(ye****)" "흠.. 오늘따라 연예계 속속들이 사건들은 정치..... 박님을 가리기 위함인가.... 또 가릴려 한다는 생각에 참 이나라 슬프네(sa*****)" 등 댓글을 달았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지난 2013년 8월 연인 사이임을 밝힌 이상엽 공현주는 자연스럽게 결별 수순을 밟으며 3년 연애를 끝마쳤다.
특히 두 사람은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애정을 과시했던터라 더욱 아쉬움을 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