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과 슈퍼주니어 이특이 MC를 맡은 ‘스타쇼360’은 아이돌 스타를 360도 전방위로 분석하는 버라이어티 방송. 토크와 공연, 콩트 등 다양한 연출로 스타의 매력을 발견하는 새로운 방식의 예능프로그램이다.
지난 19일 첫 방송에는 정상급 아이돌 그룹 엑소가 출연해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화제가 됐다.
특히 엑소 멤버들의 거침없는 폭로전이 진행된 ‘#태그 토크’를 포함해, 엑소의 숨은 장기를 선보인 ‘마이 리틀 EXO TV’, 방송 최초 무대 공개 등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방송의 모든 코너를 멜론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스타쇼360’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 MBC에브리원, MBC뮤직에서 방송된다. 멜론에서는 매주 화요일 고화질로 본방송 다시보기(전편) 및 독점공개 풀 영상을 제공한다.
한편 멜론TV는 멜론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해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티저 영상 및 라이브 영상, ‘주간아이돌’,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방송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음악관련 고화질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광고 없이 제공하고 있다.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멜론은 모바일 개편을 통해 ‘For U’와 ‘뮤직DNA’ 등 진화한 개인별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고객 혜택을 위해 멜론TV, 멜론라디오, 아티스트 플레이리스트, 어학콘텐츠 등 멜론차트 외에도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VIP 혜택관은 이용기간에 따라 일년 내내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