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이하이가 첫 아시아 지역 쇼케이스의 일환인 필리핀과 홍콩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3일, 이하이는 필리핀 마닐라 ‘SKYDOME, SM NORTH EDSA’에서 현지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이하이는 자신의 히트곡인 ‘한숨’ ‘ROSE’ ‘MY STAR’ 등을 비롯해 ‘Mama Do’ ‘Bust Your Windows’ ‘Mercy’로 이루어진 팝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값진 공연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생일을 맞이한 이하이를 위해 현지 팬들은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 ‘MISSING YOU’ 무대 도중 팬들은 ‘우리는 너를 사랑해 이하이’라는 문구가 적힌 배너로 응원을 보내는가 하면, 이하이가 새로운 무대에 등장하자 고깔모자를 쓰고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 등 뜻 깊은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이하이는 “생일 때 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었는데 이렇게 마닐라에서 팬들과 생일을 보내게 되어 뜻 깊다. 축하를 받아 너무 행복하다.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25일 홍콩 ‘Music Zone, KITEC’에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이하이의 소울풀한 보컬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는 계속됐다. 무대뿐만 아니라 MC와 함께하는 ‘하이 앙케이트’ 코너를 통해 팬들이 평소에 궁금해 한 질문에 성심성의껏 대답하는가 하면 공연 직후 100명의 팬과 사진 촬영을 통해 또 다른 추억거리를 남겼다.
한편, 이하이는 7월 27일 중국 상하이에서 첫 아시아 쇼케이스 ‘2016 LEE HI SEOULITE SHOWCASE’의 포문을 연 이후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 홍콩에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