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녹스게임즈는 10월 론칭 예정인 웹ARPG ‘검색온라인’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17일부터 2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검색온라인’은 강력한 장수로 변신해 전투하는 신개념 액션 RPG게임으로 '삼국쟁탈'과 CCG(카드수집 게임) 형식의 색다른 조합으로 유저들에게 다양하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수많은 장수 마법카드의 수집은 전투의 변수와 재미요소를 증가시키고 유저들에게 게임 플레이에 대한 강한 동기를 부여한다.
‘원정도마’, ‘황천당립’, ‘팔괴미진’ 3종의 무기전환도 특색 있는 요소다. 다양한 대규모 PK 이벤트 시 필요에 따라 편리한 무기를 전환하여 싸울 수 있다. 이는 전투의 리듬을 바꾸고 전투 이펙트를 증가시켜 게임 플레이를 흥미진진하게 진행시키는 요소가 된다. 이외 강력하고 웅장한 장수로 변할 수 있는 ‘무혼 시스템’과 위,촉,오 세나라 중 한나라를 선택하여 삼국통일할 수 있는 ‘공성쟁패’와 같은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CBT 기간 동안 참여 유저 전원에게 CBT 전용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고,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참여자에게는 특급 쿠폰을 선물한다. 또 자신의 캐릭터와 플레이 장면, 그리고 게임 플레이 소감을 게시판에 올리면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고, GM들이 유저들과 함께 하는 쇼킹 이벤트도 따로 마련될 예정이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RPG와 CCG의 요소를 모두 갖춘 동시에 공성쟁패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있어 유저들의 즐길거리가 풍부하다”며 “이번 CBT기간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