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지난 14일 푸조 508 홍보대사 최광수 프로와 함께하는 ‘푸조 골프 아카데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골프 아카데미는 푸조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한불모터스㈜는 고객에게 푸조만의 프리미엄한 가치와 감성을 전달하고 브랜드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푸조의 골프 마케팅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아카데미는 지난 8월 푸조 508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프로 골퍼 최광수 선수가 고객들에게 직접 원포인트 레슨을 하며 교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프로그램은 ‘티샷 원포인트 레슨’, ‘벙커샷 원포인트 레슨’ ‘어프로치 원포인트 레슨’, 그리고 개인 실력에 따른 ‘맞춤형 로테이션 레슨’으로 진행했는데, 참가한 고객들은 평소 부족하던 부분을 확인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레슨 종료 후 참가자들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최광수 프로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모자, 밀레 골프 티셔츠, 골프공 등 푸짐한 기념품을 전하며 행사가 종료됐다.
한불모터스㈜는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접점을 늘리고, 고객들의 브랜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푸조 골프 아카데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이와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