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전 서비스는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인 29일까지 활용 가능하며, △20점 UP 핵심요약자료 △자주 틀린 200제 문항 △모바일 자동채점 서비스 사전 예약 등이 제공된다.
‘20점 UP 핵심요약자료’는 1.2차 과목별 핵심 지문 및 암기 사항을 정리했으며, ‘가장 많이 틀린 200제’는 정답률 35% 이하인 취약 문제만 엄선해 수험생들이 남은 2주간 최종 정리와 취약점 보완에 집중하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시험 후 서비스는 10월 29일부터 11월 11일까지 운영되며, 서비스 내용에는 △자동채점 및 가답안 확인 △실시간 시험 결과 분석 △자동채점 서비스 이벤트 △27회 시험 해설 특강 등이 제공된다.
서비스를 원하는 수험생은 ‘모바일 자동채점 서비스’를 사전 예약하면 29일 오후 2시에 채점서비스 오픈 알람과 함께 자동채점 바로가기 주소를 받을 수 있다. 자동 채점 서비스는 온라인은 물론, 모바일에서도 가능하며, 에듀윌 ‘합격완성 풀서비스’ 페이지에서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사전예약 신청이 완료된다.
이어 시험 당일 6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되는 ‘제27회 시험 해설특강’은 올해 시험 출제경향을 상세히 분석하여 제공할 예정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는 꼭 수강하는 것이 좋다.
‘시험후기 이벤트’도 시험당일 오픈돼 11월 11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자동채점 후 시험후기를 작성한 수험생은 수험표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한 3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국내여행 상품권과 선착순 1만명은 치킨을 받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합격자 발표는 11월 30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