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아리랑TV, 신개념 여행 버라이어티 ‘TOUR VS TOUR’ 시즌2 인천 편 19일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17 15: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리랑TV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아리랑TV의 신개념 여행 버라이어티 ‘TOUR VS TOUR’ 시즌2 4회 인천편이 19일 방송된다.

항구와 인천 공항이 위치한 우리나라 첫 번째 관문인 인천은 크고 작은 섬부터 연안부두와 신포시장과 같이 먹거리뿐 아니라 즐길 거리도 풍부하다.

또한 인천은 서울 및 수도권에서 1시간이면 도착하는 뛰어난 접근성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는 떠오르는 여행 도시이다.

이번 방송에서 MC 코코와 지난번 패배의 설욕을 하기 위해 돌아온 맥케이가 트렁크팀이 되어 인천의 한국전통정원을 찾아 한복 체험에 나선다.

특히 인천의 하나개 해수욕장에서는 ATV를 타고 해변가를 거침없이 달려 스튜디오에서 방청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바다가 있는 도시인 인천의 유명한 조개구이를 먹으며 맛에 놀라고 푸짐한 양에 또 한 번 놀랐다는 후문.

이와 함께 MC 제시는 파라과이에서 온 뮤지컬과 방송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아비가일과 배낭팀이 되어 1960~70년대 한국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달동네 박물관을 체험한다.

막 찍어도 예술 사진이 되는 소래 습지생태공원을 찾아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힐링을 하며, 신포국제시장을 찾아 신포시장의 명물, 닭강정과 쫄면으로 인천의 매운 맛을 느끼고 왔다.

한편 아리랑TV의 신개념 여행 버라이어티 ‘TOUR VS TOUR’ 시즌2는 배낭팀과 트렁크팀의 여행대결이라는 콘셉트로 전 세계 어디서에나, 누구나 SNS를 통해 여행 대결 투표에 참여 할 수 있다. 매주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한국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맛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