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몰 모바일통은 아이폰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아이폰7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통 이벤트와 신용카드 결합구매시 출고가보다 4280원을 더 지원받게 되면서 최종구매효과로 아이폰을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행사는 총 100대 물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시 조기 종료된다.
증권통 이벤트는 두 가지 조건중 1가지 선택사항을 충족하면 된다. 아이폰7 32G의 경우 5만원 대 요금제를 기준으로 증권통 이벤트에 참여하면 주식장려금 1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입금고 조건은 증권계좌개설 후 5개월간 입금 및 잔고를 유지하면 되고, 증권통거래 조건의 경우 증권통 어플에서 월 1회 이상 거래하면 된다.
입금고 조건은 이베스트증권, IBK투자증권은 10만원 이상, 하나금융투자는 30만원 이상 입금고시 적용되며 기존의 아이폰 6S와 같은 요금 할인이 적용될 경우 추가 할인된다.
여기에 ‘T 라이트 할부 i KB국민카드’를 발급받게 되면 장기 할부를 이용해 최대 50만4000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증권통 이벤트와 국민카드 이벤트는 각각 개별적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따라서 둘 중 한 가지에만 참여해도 출고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아이폰7을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