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기아자동차가 멤버십 서비스 '기아레드멤버스' 론칭 10주년을 맞아 차량 구매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기아차는 차량 구입시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던 기존 제도에 추가로 11월, 12월 내 차량을 재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레드포인트 적립 또는 차량 구매 시 할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번 달 차량 구매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하여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현대오일뱅크와 제휴해 △11월, 12월 두 달 간 레드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사용 한도를 두배로 확대하고 △11월 한 달 동안 현대오일뱅크에서 레드포인트를 사용한 1000명의 고객을 추첨하여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며 △11월 삼성페이에서 기아레드멤버스 모바일 카드를 신규로 다운 받는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하여 1만 레드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일정 포인트 이상 보유한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이면 참여 가능한 △초특가 차량용품 구매 행사 △멤버십 경험을 웹툰/사진/영상으로 표현하는 레드매니아 선발대회 △블로그나 SNS에 차량케어 서비스나 차량용품 몰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카 안티에이징 후기 공모 △10주년 기념 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10년 동안 꾸준히 기아자동차 멤버십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아레드멤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