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 능률 주니어랩은 온·오프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 자기 주도 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초중학생 대상의 영어전문학원 브랜드다. 담당 교사의 일대일 맞춤 학습과 온라인 학습·평가 시스템을 결합해 단계적으로 균형 잡힌 영어 실력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NE 능률 주니어랩의 하반기 전국 사업설명회는 오는 8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부천, 용인, 고양, 수원, 춘천, 대전, 전주, 부산, 대구, 제주 등 25개 주요 도시에서 지역별로 열린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초중학생 대상의 영어교육 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와 학원장을 대상으로 NE 능률 주니어랩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성공적인 교육 창업 전략을 소개하고, 일대일 가맹 상담을 진행한다.
한편 NE 능률 주니어랩은 가맹학원 밀착 관리를 통해 가맹사업이나 학원 운영 경험이 부족한 영어교육 예비 창업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설명회 참석자가 가맹 계약 체결 시 최대 250만 원의 홍보비와 100만 원 상당의 학원 운영 물품, 차량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가맹 브랜드를 전환하는 경우 가맹비를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E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