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iOS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오는 17일 iOS 출시 1주년을 맞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15~20일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영혼석 365개와 [진]박용제 캐릭터(3성)를 무조건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의 출석 게시판에 iOS 1주년 축하글을 작성한 인원이 365명 이상이면 영혼석 30개와 4~5성 캐릭터 뽑기권을 전원 증정할 예정이다.
고유의 스킬과 이미지 등이 적용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뽑기도 선보인다. 18일까지 ‘꼬꼬마 전제니’, ‘까칠한 박유진’, ‘기운찬 서한령’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고, 22일까지 더킹, 휘모리, 복수자 리수진, 눈을 잃은 한대위, 고뇌하는 유미라 등 캐릭터 5종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23일부터 4일간은 ‘나봉느’, ‘웅클레어’, ‘김두아네트’의 뽑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1주년을 기념해 캐릭터 알렉스의 신규 상성 장비를 오는 22일까지 만나볼 수 있고, 17일부터 21일까지 수능을 기념해 특정시간 접속 시 명문대 5성 캐릭터 1개, 골드, 무지개 금각인형 등을 증정한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더욱 장수할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