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녹스게임즈는 자사가 운영 중인 웹게임 전문 포털 ‘RPG 매니아’가 웹게임 3종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게임은 제이앤피게임즈의 ‘마신’과 자사게임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이다.
지난 10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마신’은 성인을 위한 하드코어 삼국지를 표방한 웹RPG게임이다. 기존의 삼국지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구성하여 위, 촉, 오 3개 국가의 대립을 바탕으로 한 대결 시스템과 참장대 던전, 관문통과 던전, VIP 던전 등 다양한 성장 콘텐츠가 주요 특징이다.
녹스게임즈의 ‘환성온라인’과 ‘검색온라인’도 ‘RPG매니아’에서 즐길 수 있다. 중국 인기 작가 곽경명의 소설과 드라마 ‘환성’을 원작으로 한 ‘환성온라인’은 드라마 속 스토리를 게임 내에 그대로 재현해 냄은 물론 캐릭터 중심의 콘텐츠와 다양한 캐릭터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전생 시스템’이 주요 특징이다. 국내에는 11월 초 론칭한 상태다.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액션RPG장르의 ‘검색온라인’도 플레이할 수 있다. 수많은 장수 마법카드를 수집하며 카드 수집의 재미도 느낄 수 있고, 대규모 PK이벤트시에 전투의 리듬에 따라 자유롭게 무기를 전환하며 ‘공성쟁패’, ‘무혼시스템’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이번에 추가된 제이앤피게임즈의 ‘마신’과 자사게임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은 성별과 연령층에 상관없이 꾸준히 인기를 끌 수 있는 게임”이라며 “다양한 웹게임을 즐기고 싶은 웹게임 매니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초 녹스게임즈에서 처음 선보인 ‘RPG매니아’는 한 번의 캐쉬결재로 회사와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웹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웹게임만을 위한 전문 포털로 탄생됐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게임 3종 외에 녹스게임즈의 ‘대천사온라인’, ‘아재온라인’, ‘PC온라인’, ‘블러드온라인’, ‘운명온라인’, 그리고 나라게임의 ‘RPG온라인’, 팡게임의 ‘천상연’과 ‘제왕쟁패’, 아라카의 ‘대박서유기’를 서비스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