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NHN티켓링크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16일 오후 8시부터 ‘이이다 리호 2017 라이브 이벤트 인 코리아(IIDA RIHO 2017 LIVE EVENT in KOREA, 이하 이이다 리호 라이브 이벤트)’ 티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이다 리호 라이브 이벤트’는 2017년 2월 18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지난 11월 첫 내한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이다 리호는 새로운 싱글 앨범 공개 등 다양한 내용으로 또 한번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관객 전원에게 발렌타인 초콜릿을 선물하며, VIP좌석 구매자에게는 이이다 리호 디자인의 오리지널컵도 증정할 예정이다.
예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에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가능하다. 티켓가는 VIP석 13만2000원, 일반석 8만8000원이다.
티켓링크 측은 “올해 ‘이이다 리호’를 비롯해 ‘원 오크 록’, ‘잼 프로젝트’, ‘올드코덱스’ 등 일본 아티스트의 내한 공연 티켓을 연이어 오픈하며 한국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드리려 노력했다”며 “내년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열릴 이이다 리호의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이다 리호는 일본의 성우, 가수, 배우다. 특히 인기 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의 호시조라 린 성우역을 맡으며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