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팬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전해 화제다.
지난 17일 오후 B1A4 공식 트위터에는 “B1A4 멤버들이 준비한 분식 & 음료!! 맛있게 드셨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멤버들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음료와 떡볶이를 손에 들고 훈훈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 사진은 B1A4가 출연하는 17일 음악 방송이 시작되기 전 미니 팬미팅을 찾은 560명의 팬들에게 커피차와 분식차 역조공 이벤트를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B1A4는 음료와 떡볶이, 어묵, 핫팩 등을 제공하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최근 정규 3집으로 컴백한 B1A4의 신곡 ‘거짓말이야’는 음악 방송 3연속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신곡 ‘거짓말이야’는 B1A4 특유의 감성과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노래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B1A4가 팬들에 대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 직접 역조공을 준비했다. 각 음료와 분식에 부착된 스티커의 그림 디자인 또한 멤버들이 직접 본인이 그린 것이다.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곁에서 함께 해준 팬들에 대한 B1A4 멤버들의 깊은 애정이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B1A4는 신곡 ‘거짓말이야’로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