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입정규반은 2018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기존 성적과 자체 시험을 통해 학생의 실력을 점검한 후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수준별 수업 제공되며, 수준별 반편성의 일환으로 서울권 대학과 최상위 학과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톱 클래스, 톱 기초반, 의대·치대·한의대 특별지도반, 경찰대·사관학교 특별지도반 등도 운영되고 있다.
또한 수능 전 영역의 강의를 EBS 수능방송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타 강사진이 맡아 24시간 학생들과 함께하며 수능 고득점을 돕고 있다.
특히 이천비상에듀 입시연구소 임상호 소장의 계열별, 수준별 입시 설명회를 열어, 희망 대학 및 전공에 대한 개별 상담과 스스로 진로에 대해 다시금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제공되며, 출신 명문대생(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경찰대, 교육대)들과 함께 하는 멘토링시스템으로 수강생의 자신감을 최대로 끌어 올릴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기숙학원 관계자는 “체계적인 학습프로그램과 최고급 기숙학원 시설은 수능 전 영역 만점을 포함, 서울대, 고려대, 한의대에 합격하는 등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하는 결과를 낳았으며, 이번 대입정규반 수강생 역시 가장 높은 성적향상으로 원하는 대학에 지원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