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도깨비' 페이스북이 20만을 돌파하자 제작진이 이벤트를 공지했다.
8일 tvN '도깨비' 페이스북에는 "축! <도깨비> 페이스북 20만 돌파! 아래 댓글로 도깨비는 내게 ㅇㅇㅇ이다! or 궁금한 점을 올려주세요♡ 추첨을 통해 <도깨비> 5인 싸인포스터를 드립니다! Tip) 본방사수 인증샷과 댓글을 함께 올려주시면 당첨 확률 UP!"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당첨자는 16일 발표되며, 당첨된 5명에게는 도깨비 주인공 5인의 싸인이 들어간 포스터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앞서 지난 7일 방송된 tvN '도깨비' 12회에는 정체가 드러난 저승사자(이동욱)가 써니(유인나)에게 키스를 해 전생의 기억을 떠오르게 하고, 오라버니 김신(공유)과의 기억이 떠오른 써니는 김신에게 자신의 기억이 돌아왔음을 알린다.
하지만 이승을 떠도는 간신 박중헌(김병철)로 인해 자신을 죽인 왕여(이동욱)가 저승사자임을 안 김신은 큰 충격을 받게 되고, 절을 찾은 저승사자의 목을 조르는 모습으로 끝이 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 설화를 담은 '도깨비'는 매주 금토 오후 8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